회사소개영상보기
닫기

시스템 특징

Microsoft Teams 내 클라우드 연계를 제공하여 편리한 사용자 접근성과 협업성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문서 양식 지원

결재 문서와 회람 문서를 자유롭게 지정하고, 회사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양식을 지원합니다.

Microsoft Teams와 연동

Teams와 그룹웨어를 연동하여 결재, 일정, 메신저 등 주요 기능을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시스템과의 연동

ERP, 인사, 회계 등 다양한 시스템과 손쉽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 사용 가능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Basic module

포털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결재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메일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근태

  • 판매계획, 주문서 및 출하지시 관리
  • 계산서 및 매출채권관리, 연령별 미수금 관리
  • 거래처, 품목 및 일자별 매출현황 분석
  • 한도 관리 및 출하 승인 관리 강화
  • 가격표 정책에 의한 판매단가관리

게시

  • 계획 생산 프로세스 및 Order Base 프로세스
  • 주문에서 납기까지의 추적 기능 제공
  • 생산계획, 작업지시 및 작업실적관리
  • 생산라인 및 설비관리, 가동 및 부동 관리
  • 제품 및 반제품코드 관리, 생산 BOM 관리

문서

  • 발주 및 입고처리, 매입계산서 및 매입채무관리
  • 수입, B/L 및 통관관리, 부대비용 관리
  • 제품 출하관리 및 창고별 재고관리
  • 사업계획에 의한 원자재 구매예정 산출
  • MRP 적용한 구매 프로세스 지원

일정

  • 원가그룹 및 배부기준에 의한 원가 배분
  • 기간별, 월별 원가 계산 지원
  • 거래처별, 품목별 매출원가 분석
  • 원가에 의한 손익계산, 재무재표
  • 표준원가에 의한 사업계획 수립

자원

  • 시험항목 및 품목별 규격서 관리
  • 입고 품목별 인수 검사 관리
  • 생산 제품별 출하 검사 관리
  • 성적서 관리 기능 강화
  • 시험항목별 검사 흐름 파악

주소록

  • 시험항목 및 품목별 규격서 관리
  • 입고 품목별 인수 검사 관리
  • 생산 제품별 출하 검사 관리
  • 성적서 관리 기능 강화
  • 시험항목별 검사 흐름 파악

설문

  • 시험항목 및 품목별 규격서 관리
  • 입고 품목별 인수 검사 관리
  • 생산 제품별 출하 검사 관리
  • 성적서 관리 기능 강화
  • 시험항목별 검사 흐름 파악

ERP 연동

ERP와의 다양한 연동 경험 및 다수의 프로젝트 Know-How 보유, 안정적인 ERP 연동 및 확장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영역

시스템구성도

OnEVER GW Java는 오픈 소스 기반으로 개발되어 인프라 구성 시 OS, DBMS, WAS 등 추가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이미지 영역

클라우드 세상

MicroSoft Azure에서 운영되는 그룹웨어를 경험하세요.

  • - Cloud 기반의 Web App 서비스로 운영되는 웹서버
  • - 검증된 보안저장매체인 MicroSoft Azure Storage(BLOB)
  • - 프로젝트관리(PMS)
  • - 주52시간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 - ERP와 그룹웨어 연동(영림원 클라우드 ERP 연동 무상지원)
  • - 추가개발 가능(구축 및 클라우드)
GS 인증

GS 인증

다국어 지원

다국어 지원

Multi Company

Multi Company

HTML5

웹표준 HTML5

Cross Browsing

Cross Browsing

Non-ActiveX

Non-ActiveX

Service Features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이고 검증된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 호스팅된 응용 프로그램/앱
  • 개발 도구, 데이터베이스 관리, 비즈니스 분석
  • 운영체제
  • 서버 및 저장소
  • 네트워킹 방화벽/보안
  • 데이터 센터 물리적 공장/건물

포천(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 90%가 신뢰하는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인프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개발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SW구성도

고객이 사용하는 ERP와 제공서비스의전자결재모듈간 연동이 가능하도록 결재연동API를 무상 지원합니다.

SW구성도

요금정책

단위:원 / 부가세별도

구분 OzWare 클라우드형 OzWare 구축형
개요 클라우드 임대형
(MS Azure 기반 서비스)
고객사 내부 보유 서버에 구축
(고객사 서버 및 인프라 사용)
과금기준 월 사용료 - 사용자 당 과금 별도 문의
요금 단위(월) 6,000원/1인
최소 약정 사용자 10명
제공용량 오피스 2G, 메일 2G / 인당
제공기능 그룹웨어 전자우편, 전자결재, 게시공지, 문서관리. 일정관리, 근태관리, 업무관리, 쪽지, 자원관리, 설문조사, 동호회, 메신저, 모바일
부가서비스(SMS) 1,000건당 15,000원/월(부가세별도)
- 추가 사용시 1,000건 단위로 제공
용량추가 10G / 10,000원(월)
100G / 50,000원(월)
1T / 150,000원(월)
해당사항 없음
메일용 안티스팸 기본제공 고객사 준비
교육 무상 방문지원 - 관리자 및 사용자 교육 계약 협의 사항

Microsoft Azure

검증된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가장 안정적이고, 검증된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관리(PMS)
프로젝트별, 개인별 프로젝트 일정, 작업, 파일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52시간 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ERP와 그룹웨어 연동
전자결재, 조직도, 급여명세서, 비용전표, 각종 증명서 연동 지원을 지원합니다. 영림원 클라우드 ERP 무상연동 지원합니다.
추가 개발 가능한 클라우드
클라우드 기반에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추가 개발 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Microsoft Azure

검증된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가장 안정적이고, 검증된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Teams와 연동

Microsoft Teams 내 플러그인 형태로 제공되어 편리한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별도의 서버 구축이 필요하지 않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타 시스템과의 연동

ERP와의 다양한 연동 경험 및 다수의 프로젝트 노하우를 보유하여 팀즈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ERP 연동 및 확장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기 사용 가능

디바이스별 사용자에 최적화된 반응형 화면을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구성도 등등

Microsoft Azure

  • 인사자료 관리 및 조직현황 분석
  • 급/상여 및 원천징수관리, 연말정산
  • 제증명서발급 및 전산매체관리
  • 일용직 관리 기능 제공
  • 다양한 초과근무 관리기능

클라우드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SW 구성도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Business Support Area

업무포털

  • 인사자료 관리 및 조직현황 분석
  • 급/상여 및 원천징수관리, 연말정산
  • 제증명서발급 및 전산매체관리
  • 일용직 관리 기능 제공
  • 다양한 초과근무 관리기능

전자결재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문서관리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근태관리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제안관리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Business Support Area

PMS

  • 인사자료 관리 및 조직현황 분석
  • 급/상여 및 원천징수관리, 연말정산
  • 제증명서발급 및 전산매체관리
  • 일용직 관리 기능 제공
  • 다양한 초과근무 관리기능

업무관리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일정관리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주소록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자원관리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Communication Area

전자메일

  • 인사자료 관리 및 조직현황 분석
  • 급/상여 및 원천징수관리, 연말정산
  • 제증명서발급 및 전산매체관리
  • 일용직 관리 기능 제공
  • 다양한 초과근무 관리기능

게시/업무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쪽지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설문조사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동호회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메신저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Mobile Office

사용자가 장소, 시간, 장치에 구애 받지 않고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실시간 채팅과 사내 구성원간 소통 공간 제공 합니다.

  • 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 모바일 그룹웨어 제공
  • 메일 조회 및 발송
  • 쪽지 조회 및 발송
  • 결재할 문서 조회 및 결재 승인/반려/보류/의견등록
  • 게시/공지 조회 및 댓글 작성
  • 개인, 부서주소록 조회 및 등록, 메일발송, 문자발송
  • 조직도 사용자 조회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시스템 특징

클루웍스(ClooWorks)는 국내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그룹웨어 솔루션으로 Microsoft Teams 내 플러그인 형태로 제공되며
별도의 구축과정 없이 앱 검색을 통해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서 양식 지원

결재 양식편집기인 폼빌더를 제공하며 입력필드 내 사용자별 결재 정보가 자동 입력되는 매크로 기능을 활용, 다양한 결재 양식의 작성이 가능합니다.

Microsoft Teams와 연동

Teams와 그룹웨어를 연동하여 결재, 일정, 메신저 등 주요 기능을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 시스템과의 연동

ERP, 인사, 회계 등 다양한 시스템과 손쉽게 연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 사용 가능

언제 어디서든 결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디바이스별 사용지에 최적화된 반응형 화면을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주요기능

포털

  • 인사자료 관리 및 조직현황 분석
  • 급/상여 및 원천징수관리, 연말정산
  • 제증명서발급 및 전산매체관리
  • 일용직 관리 기능 제공
  • 다양한 초과근무 관리기능

전자결재

  • 자동 전표 전환 및 보조장 관리
  • 복사 및 템플릿, 반제기능으로 편리성 강화
  • 부가세등 전산매체 신고업무
  • 회계장부관리 및 재무제표 분석
  • 홈텍스 연동을 통한 관리 업무 편의성

근태관리

  • 부서별 예산 편성 및 승인/통제 관리
  • 차수별 예산 편성으로 지속적 관리
  • 지출결의서 작성 및 결재연동 관리
  • 은행 및 법인카드 자료 연동
  • 예산 대비 지출 비교 분석 강화

자원예약

  • 판매계획, 주문서 및 출하지시 관리
  • 계산서 및 매출채권관리, 연령별 미수금 관리
  • 거래처, 품목 및 일자별 매출현황 분석
  • 한도 관리 및 출하 승인 관리 강화
  • 가격표 정책에 의한 판매단가관리

조직도

  • 계획 생산 프로세스 및 Order Base 프로세스
  • 주문에서 납기까지의 추적 기능 제공
  • 생산계획, 작업지시 및 작업실적관리
  • 생산라인 및 설비관리, 가동 및 부동 관리
  • 제품 및 반제품코드 관리, 생산 BOM 관리

모바일

  • 발주 및 입고처리, 매입계산서 및 매입채무관리
  • 수입, B/L 및 통관관리, 부대비용 관리
  • 제품 출하관리 및 창고별 재고관리
  • 사업계획에 의한 원자재 구매예정 산출
  • MRP 적용한 구매 프로세스 지원

알림봇

  • 원가그룹 및 배부기준에 의한 원가 배분
  • 기간별, 월별 원가 계산 지원
  • 거래처별, 품목별 매출원가 분석
  • 원가에 의한 손익계산, 재무재표
  • 표준원가에 의한 사업계획 수립

업무 자동화, 관리 효율, 협업 향상까지
모든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