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영상보기
닫기
Microsoft Azure
검증된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가장 안정적이고, 검증된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roject Management System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별, 개인별 프로젝트 일정, 작업, 파일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Diligence and laziness
주52시간 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ERP Interworking Support
ERP 시스템 연동 지원 전자결재, 조직도, 급여명세서, 비용전표, 각종 증명서 연동 지원
Customization Support
추가 개발 가능한 클라우드 클라우드 기반에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추가 개발 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클라우드 세상 MicroSoft Azure에서 운영되는 그룹웨어를 경험하세요.
  • Cloud기반의 Web App 서비스로 운영되는 웹서버
  • 검증된 보안저장매체인 MicroSoft Azure Storage(BLOB)
  • 프로젝트관리(PMS)
  • 주52시간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 ERP와 그룹웨어 연동(영림원 클라우드 ERP 연동 무상지원)
  • 추가개발 가능(구축 및 클라우드)
  • GS 인증 GS 인증
  • 다국어 지원 다국어 지원
  • Multi Company Multi Company
  • 웹표준 HTML5 웹표준 HTML5
  • Cross Browsing Cross Browsing
  • Non-Active Non-ActiveX

Service Features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이고 검증된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 호스팅된 응용 프로그램/앱
  • 개발 도구, 데이터베이스 관리, 비즈니스 분석
  • 운영체제
  • 서버 및 저장소
  • 네트워킹 방화벽/보안
  • 데이터 센터 물리적 공장/건물

포천(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 90%가 신뢰하는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인프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개발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SW구성도

고객이 사용하는 ERP와 제공서비스의전자결재모듈간 연동이 가능하도록 결재연동API를 무상 지원합니다.

SW구성도

요금정책

단위:원 / 부가세별도

구분 OnEVER 클라우드형 OnEVER 구축형
개요 클라우드 임대형
(MS Azure 기반 서비스)
고객사 내부 보유 서버에 구축
(고객사 서버 및 인프라 사용)
과금기준 월 사용료 - 사용자 당 과금 별도 문의
요금 단위(월) 6,000원/1인
최소 약정 사용자 10명
제공용량 오피스 2G, 메일 2G / 인당
제공기능 그룹웨어 전자우편, 전자결재, 게시공지, 문서관리. 일정관리, 근태관리, 업무관리, 쪽지, 자원관리, 설문조사, 동호회, 메신저, 모바일
부가서비스(SMS) 1,000건당 15,000원/월(부가세별도)
- 추가 사용시 1,000건 단위로 제공
용량추가 10G / 10,000원(월)
100G / 50,000원(월)
1T / 150,000원(월)
해당사항 없음
메일용 안티스팸 기본제공 고객사 준비
교육 무상 방문지원 - 관리자 및 사용자 교육 계약 협의 사항

Microsoft Azure

검증된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가장 안정적이고, 검증된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관리(PMS)
프로젝트별, 개인별 프로젝트 일정, 작업, 파일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52시간 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ERP와 그룹웨어 연동
전자결재, 조직도, 급여명세서, 비용전표, 각종 증명서 연동 지원을 지원합니다. 영림원 클라우드 ERP 무상연동 지원합니다.
추가 개발 가능한 클라우드
클라우드 기반에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추가 개발 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Business Support Area

그룹웨어 메인화면은 전문 포털 솔루션을 적용하여 기간계 업무를 연계 통합 시 단일 업무 창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 영역

  • 자유로운 메인 메뉴 및 탑 메뉴 구성
  • 사용자별 자유로운 메뉴 구성 및 즐겨찾기 구성
  • 메뉴 추가/수정/삭제, 위치변경
  • 메인 배너 랜덤 혹은 규칙적으로 교체

콘텐츠 영역

  • 탭 기능을 통한 여러 개의 메인화면 구성 가능
  • 다양한 형태의 포틀릿 제공
  • 읽지 않은 메일, 결재 해야할 문서 등 각종 그룹웨어 카운터 실시간 표시
  • 외부 RSS 사이트 연동하여 최신 콘텐츠 노출

로그인 영역

  • IP필터링을 통한 선택적 접속허용, 비밀번호 변경 알림
  • 그룹웨어 및 메신저 화면 잠금 기능 제공
업무포털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와 결재 처리 유형을 지원하여 신속한 결재처리가 가능합니다.

  • 매크로 양식편집기 제공으로 오프라인 양식을 변경 없이 온라인화 가능
  • 내부결재/수발신결재/수신/합의/공람 등 다양한 결재 유형 지원
  • 발송/접수, 조회, 참조 프로세스 지원
  • 기안, 결재, 후결, 결재취소, 전단계반려 등 다양한 결재처리를 제공
  • 보안결재, 부재설정, 대결지정
  • 결재의견, 결재선변경, 문서변경, 결재현황, 변경이력, 결재정보 기능 제공
  • 결재선 매크로를 이용한 결재선 작성 기능 제공
  • 조직 변경 시 결재선 수정 최소화
  • 양식별 기본결재선, 문서번호 지정
  • 결재문서 통계, 결재문서 백업 제공
  • 기록물철 제공으로 완결문서 편철
  • 전자결재 연동 AGENT 제공으로 ERP 등 Legacy System과의 완벽한 연동을 지원
전자결재

문서의 세부 권한 설정, 버전 관리, 이력 관리등 기본적인 EDMS 기능을 제공하는 문서관리 시스템입니다.

  • 계층적 구조의 문서함 생성
  • 댓글, 양식사용, 등록승인 속성 제공
  • 문서함별 접근 권한 설정
  • 문서의 반입/반출 기능, 관련문서 첨부 기능 제공
  • 다차원 맵(문서함별, 분류별) 구성
  • 문서의 수정, 개정, 버전관리 지원
  • 게시알림, 중요공지 기능 제공
문서관리

전자결재와 연동하여 결재 승인 후 연차 등 부재처리가 가능하며, 출근부 작성 기능을 지원합니다.

  • 회계연도 기준 사용자 연차 일괄생성 후 전자결재 연동되는 연차관리 기능 제공
  • 전자결재와 연동되는 휴일근무계획, 대휴신청 관리 기능 제공
  • 출근, 퇴근, 부재작성
  • 전자결재와 연동하여 결재 승인 후 등 부재처리 가능
  • 개인별 연차 및 근태형황 제공 및 엑셀저장 가능
  • 개인별, 부서별 출퇴근현황 제공 및 엑셀저장 가능
근태관리

사원의 창의와 경험 및 노하우를 기업활동에 반영하여 실질적인 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제안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아이디어 / 실행 / 테마 형식에 따른 제안 등록 가능
  • 개인제안 / 공동제안 구분 등록
  • 아이디어 제안에서 실행제안의 자동 연계 및 실행자 지정 가능
  • 개인의 모든 제안활동 및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나의 제안함 제공
  • 손쉬운 제안 등록을 위한 웹 에디터 제공
  • 1차에서 n차에 이르기까지 필요에 따른 심사차수 구성 가능
  • 부서 심사 및 심사그룹, 제안위원회 심사 기능 제공
  • 심사 결과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및 포상금 전환 기능 제공
  • 제목 / 내용 / 제목+내용 / 제안자 제안검색 기능 제공
  • 관심제안의 스크랩 기능 제공
  • 개인별 / 부서별 / 사번별 제안종합현황 제공
  • 산출된 통계를 수치와 그래프로 표현
  • 조회된 통계 건수를 Excel로 저장 / 편집 가능
제안관리

다양한 ERP 자료와 연동을 통한 업무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지출결의서 전자결재
  • 사원정보
  • 급여명세서
  • 제증명서 신청 및 출력
ERP 연동

Collaboration Support Area

프로젝트의 업무와 인원을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프로젝트별 분석현황을 제공합니다.

  • 카드형식의 프로젝트 관리
  • 4단계 프로젝트/업무 관리(프로젝트,업무,업무노트,작업내역)
  • 개인별 중요프로젝트 관리 가능
  • 개인별 프로젝트 그룹 생성/관리 가능
  • 프로젝트별 타임라인 제공
  • 프로젝트별 엑셀전환기능 제공
  • 개인별, 프로젝트별 분석화면 제공
  • 프로젝트별 진행상태 관리
  • 다양한 검색조건을 통한 프로젝트 검색 기능
  • 프로젝트관리자, 업무리더, 참여자 설정을 통한 프로젝트 업무배분
업무관리

개인/부서별 업무일지, 업무보고를 통하여 진행업무에 대한 상황, 의견공유, 분류 정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업무일지 및 보고 유형별 업무보고로 구분
  • 개인, 부서별 업무 일지 작성 및 관리 기능?
  • 일간/주간/월간 업무 일지 조회 기능?
  • 접근 권한 개인, 부서 및 그룹단위 부여 가능?
  • 부서별 업무일지 양식 사용
  • 업무일지 작성시 일정관리와 연동, 일정조회 기능
  • 여러 건의 업무일지를 동시에 편집, 조회할 수 있는 다수편집, 조회기능
  • 특정부서 업무일지를 타 부서로 이관 기능
  • 받은 업무보고 자동 분류 기능
업무관리

100% Ajax 기반으로 동적 사용자 UI 제공으로 일정 등록, 조회가 간편하며 구글 캘린더 일정과 동기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100% Ajax 기반으로 동적 사용자 UI 제공
  • 캘린더 형태로 일정 조회, 캘린더 별 색상 지정 가능
  • 일일/주간/월간/목록 일정, 할일, 기념일 관리
  • 사용자 개인 캘린더 생성하여 타 사용자와 공유
  • 전사캘린더 생성으로 특정 부서 및 사용자 공유 가능
  • 반복일정 등록, 일정 알림 기능
  • 구글 캘린더 일정 동기화 기능 제공
  • 오늘 일정, 공유 받은 일정, 오늘 부재자 카운터 표시
일정관리

사용자 개인의 연락처를 등록하고 관리하며 메일, 쪽지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상세등록, 빠른 등록 지원
  • 연락처를 그룹으로 관리 가능
  • 아웃룩, 그룹웨어 주소록 가져오기/내보내기
  • 조직도를 대상으로 사내그룹을 편집하여 메일, 쪽지등에서 사용
  • 연락처 중복주소 체크 기능
  • 그룹간 연락처 이동, 복사
  • 연락처 혹은 그룹을 선택하여 메일 발송
  • 부서주소록, 전체주소록 기능 제공
주소록

회의실, 빔프로젝터등 예약 자원들을 등록하여 예약신청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승인제, 예약제 자원 등록관리
  • 일일/주간/월간 예약상황 조회
  • 자원별 사용권한 부여
  • 반복일정 예약
  • 자원의 반납여부 확인
  • 예약신청 목록 확인 및 상세내용 확인 기능
  • 예약시 자원 공유자 설정
자원관리

개인폴더, 공용폴더, 외부폴더를 통해 파일을 공유하는 웹하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 각종 문서, 그래픽, 자료 등 모든 종류의 파일의 신속한 교환과 자료 공유를 지원
  • 개인폴더, 공유폴더, 외부폴더(게스트폴더) 기능 지원
  • 개인폴더 내 특정 폴더를 다른 사용자 혹은 부서와 공유 가능
  • 그룹웨어 외부사용자와 파일 및 폴더 공유
  • 용량관리 기능 제공
웹하드

Communication Area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메일엔진을 그룹웨어용으로 특화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 웹메일, POP3, IMAP 제공
  • 일반 메일, 대용량 메일, 예약 메일 제공
  • 완전삭제 편지 복원기능 제공
  • 주소록, 마이리스트 연동으로 받는사람 직접 입력하여 발송 가능
  • 유니코드 기반으로 다국어 완벽 지원
  • 계층형 개인편지함 생성 및 공유, 편지함 백업
  • 수신확인, 중요메일 표시, 편지지, 다중조회 기능
  • 개인 서명 첨부 기능
  • 멀티도메인, 대표메일 지원
  • 자동분류, 서명관리, 외부메일, 부재 중 응답
  • 수신허용/거부, 포워딩
  • 편지읽기/쓰기창 새창으로 열기
  • 여러 개의 메일을 선택하여 한번에 전달 기능.
전자메일

게시판별 속성 지정으로 일반, 앨범, 핫라인, 대여관리, 등록승인 등 다양한 형태의 게시판을 생성하여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의견, 댓글, 파일첨부, 동영상첨부, 양식 사용, 익명, 핫라인, 등록승인, 지식 등 다양한 속성의 계층형 게시판 생성
  • 게시판형, 자료실형, 웹진형, 앨범형의 다양한 View 화면 제공
  • 중요공지, 메신저 티커 연동, 게시 알림 기능 제공
  • 게시판별 사용자 접근 권한 설정
  • 게시판 첨부파일 개수, 첨부용량 설정
  • 강력 HTML편집기 제공으로 자유로운 편집 가능
  • 게시물 본문, 첨부파일 검색, 태그 검색 제공
  • 양식함 기능 제공
  • 게시물 이동, 복사, PC 저장 기능
게시/업무

조직내 사용자 대상으로 메일 대신으로 간편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 내부메일 수준의 메시징 기능을 제공
  • 쪽지쓰기시 받는사람, 참조, 숨은참조 기능 제공
  • 쪽지 예약발송 기능 지원
  • 보낸쪽지의 수신여부 확인
  • 사용자명, 부서명을 직접 입력하여 쪽지 발송
  • 중요 쪽지 표시 기능
  • 쪽지 답장, 전체답장, 전달 기능 제공
  • 쪽지 보관함 기능 제공
  • 부재시에도 쪽지 수신 가능
쪽지

조직내 사용자 대상 혹은 외부 사용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설문결과를 통계 형태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조직내 사용자 대상으로 내부설문 기능
  • 메일로 설문내용을 발송하여 외부사용자 대상으로 설무가능
  • 단일선택형, 복수선택형, 이미지선택형, 텍스트 입력형 등 다양한 설문 문항 작성 지원
  • 설문 대상자 설정, 익명 설문 기능 제공
  • 등록 설문 수정, 편집을 통한 재사용 기능
  • 설문 결과 공개/비공개/반공개 조회
  • 설문 결과를 통계로 조회, 엑셀 저장
  • 진행중 설문의 설문종료, 수정, 기한연장 기능
설문조사

사내 동호회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 동호회 카테고리 추가/수정/삭제
  • 동호회 커버스토리 등록, 동호회 정상/중지/삭제
  • 동호회별 레이아웃, 타이틀 편집 기능
  • 멤버 가입조건관리, 멤버 등급관리, 운영자관리 기능
  • 등급별 게시판 접근 권한 부여 가능
  • 일반게시판, 한줄게시판, 포토앨범 등 다양한 매뉴 생성
  • 동호회별 랭킹 관리 가능
동호회

업무용 메신저를 통해 빠른 업무처리와 신속한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 일대일 및 그룹대화 기능
  • 톡 방식의 대화 기능
  • 대화명으로 부재내용을 등록하면 손쉽게 조직 구성원의 부재관리가 가능
  • 실시간 쪽지 / 대화 / 파일
  • 웹쪽지와 연동하여 부재시에도 쪽지 수신 가능
  • 파일 통합관리 및 검색
  • 신규 메일/쪽지 등 각 종 그룹웨어 카운터 표시
  • 접속상태 표시, 메신저 잠금 기능
  • PC + 모바일 동기화
  • 편리한 모바일 UI / UX
메신저

Mobile Office

사용자가 장소, 시간, 장치에 구애 받지 않고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실시간 채팅과 사내 구성원간 소통 공간 제공 합니다.

  • 스마트폰(안드로이드,아이폰) 모바일 그룹웨어 제공
  • 메일 조회 및 발송
  • 쪽지 조회 및 발송
  • 결재할 문서 조회 및 결재 승인/반려/보류/의견등록
  • 게시/공지 조회 및 댓글 작성
  • 개인, 부서주소록 조회 및 등록, 메일발송, 문자발송
  • 조직도 사용자 조회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
  • 메신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