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영상보기
닫기
Microsoft Azure
검증된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가장 안정적이고, 검증된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roject Management System
프로젝트 관리 프로젝트별, 개인별 프로젝트 일정, 작업, 파일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Diligence and laziness
주52시간 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ERP Interworking Support
ERP 시스템 연동 지원 전자결재, 조직도, 급여명세서, 비용전표, 각종 증명서 연동 지원
Customization Support
추가 개발 가능한 클라우드 클라우드 기반에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추가 개발 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클라우드 세상 MicroSoft Azure에서 운영되는 그룹웨어를 경험하세요.
  • Cloud기반의 Web App 서비스로 운영되는 웹서버
  • 검증된 보안저장매체인 MicroSoft Azure Storage(BLOB)
  • 프로젝트관리(PMS)
  • 주52시간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 ERP와 그룹웨어 연동(영림원 클라우드 ERP 연동 무상지원)
  • 추가개발 가능(구축 및 클라우드)
  • GS 인증 GS 인증
  • 다국어 지원 다국어 지원
  • Multi Company Multi Company
  • 웹표준 HTML5 웹표준 HTML5
  • Cross Browsing Cross Browsing
  • Non-Active Non-ActiveX

Service Features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정적이고 검증된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 호스팅된 응용 프로그램/앱
  • 개발 도구, 데이터베이스 관리, 비즈니스 분석
  • 운영체제
  • 서버 및 저장소
  • 네트워킹 방화벽/보안
  • 데이터 센터 물리적 공장/건물

포천(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 90%가 신뢰하는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인프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개발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그룹웨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인 Azure

SW구성도

고객이 사용하는 ERP와 제공서비스의전자결재모듈간 연동이 가능하도록 결재연동API를 무상 지원합니다.

SW구성도

요금정책

단위:원 / 부가세별도

구분 OnEVER 클라우드형 OnEVER 구축형
개요 클라우드 임대형
(MS Azure 기반 서비스)
고객사 내부 보유 서버에 구축
(고객사 서버 및 인프라 사용)
과금기준 월 사용료 - 사용자 당 과금 별도 문의
요금 단위(월) 6,000원/1인
최소 약정 사용자 10명
제공용량 오피스 2G, 메일 2G / 인당
제공기능 그룹웨어 전자우편, 전자결재, 게시공지, 문서관리. 일정관리, 근태관리, 업무관리, 쪽지, 자원관리, 설문조사, 동호회, 메신저, 모바일
부가서비스(SMS) 1,000건당 15,000원/월(부가세별도)
- 추가 사용시 1,000건 단위로 제공
용량추가 10G / 10,000원(월)
100G / 50,000원(월)
1T / 150,000원(월)
해당사항 없음
메일용 안티스팸 기본제공 고객사 준비
교육 무상 방문지원 - 관리자 및 사용자 교육 계약 협의 사항

Microsoft Azure

검증된 클라우드 인프라 사용
가장 안정적이고, 검증된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 관리(PMS)
프로젝트별, 개인별 프로젝트 일정, 작업, 파일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52시간 관리
연차관리, 대휴관리, 출퇴근관리, 연장근무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ERP와 그룹웨어 연동
전자결재, 조직도, 급여명세서, 비용전표, 각종 증명서 연동 지원을 지원합니다. 영림원 클라우드 ERP 무상연동 지원합니다.
추가 개발 가능한 클라우드
클라우드 기반에서도 고객의 요구사항을 추가 개발 할 수 있게 지원해 드립니다.

Business Support Area

그룹웨어 메인화면은 전문 포털 솔루션을 적용하여 기간계 업무를 연계 통합 시 단일 업무 창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포털

다양한 ERP 자료와 연동을 통한 업무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전자결재

문서의 세부 권한 설정, 버전 관리, 이력 관리등 기본적인 EDMS 기능을 제공하는 문서관리 시스템입니다.

문서관리

전자결재와 연동하여 결재 승인 후 연차 등 부재처리가 가능하며, 출근부 작성 기능을 지원합니다.

근태관리

사원의 창의와 경험 및 노하우를 기업활동에 반영하여 실질적인 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제안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제안관리

Collaboration Support Area

프로젝트의 업무와 인원을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프로젝트별 분석현황을 제공합니다.

PMS

개인/부서별 업무일지, 업무보고를 통하여 진행업무에 대한 상황, 의견공유, 분류 정리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업무관리

100% Ajax 기반으로 동적 사용자 UI 제공으로 일정 등록, 조회가 간편하며 구글 캘린더 일정과 동기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정관리

사용자 개인의 연락처를 등록하고 관리하며 메일, 쪽지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회의실, 빔프로젝터등 예약 자원들을 등록하여 예약신청 및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자원관리

Communication Area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메일엔진을 그룹웨어용으로 특화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전자메일

게시판별 속성 지정으로 일반, 앨범, 핫라인, 대여관리, 등록승인 등 다양한 형태의 게시판을 생성하여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업무

조직내 사용자 대상으로 메일 대신으로 간편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쪽지

조직내 사용자 대상 혹은 외부 사용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설문결과를 통계 형태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사내 동호회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동호회

업무용 메신저를 통해 빠른 업무처리와 신속한 의사 결정이 가능합니다.

메신저

Mobile Office

사용자가 장소, 시간, 장치에 구애 받지 않고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실시간 채팅과 사내 구성원간 소통 공간 제공 합니다.

모바일01
모바일02
모바일03
모바일04
모바일05
모바일06
모바일07
모바일08
모바일09
모바일10